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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브스

    회사명: 커브스코리아

    대표: 김재영

    담당: 정창훈

    연락처: 02-3463-4242(ARS 1)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11길 25, H비지니스파크 A동 2층 210호~213호 (문정동)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근력운동으로 기초대사량 높여 추석 연휴 대비하세요”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근력운동으로 기초대사량 높여 추석 연휴 대비하세요

- 잠깐 식사량 조절하기보다 꾸준한 운동 습관 들여 근육량, 기초대사량 높여야


요요 없는 체중 감량으로 만족도 높은 ‘30분 순환운동’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추석 연휴 역시 짧지 않다. 22일 토요일부터 시작되는 연휴는 대체휴일인 26일까지 포함하면 5일을 쉬는 셈이다.

여름 휴가 이후 간만의 연휴를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지만, 한편으로 과식, 폭식으로 인한 체중 관리의 실패를 미리 염려하는 사람들도 있다. 명절에는 기름을 이용한 고기나 전, 나물 등 고칼로리 음식의 유혹이 심한 데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의 식사와 술자리를 거듭하기 때문이다.

하루 30분으로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내는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는 연휴 기간 식사량을 조절하기에 앞서 꾸준한 운동 습관으로 ‘살찌지 않는 체질’을 만들어놓을 것을 적극 권장한다.



하루 30분으로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내는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 

커브스가 말하는 ‘살찌지 않는 체질’이란 칼로리를 많이 소비하는, 다시 말해 기초대사량이 높은 체질을 의미한다. 기초대사량을 높이기 위한 정답은 바로 근력운동을 통해 근육량을 키우는 것인데, 단순히 식사량만 조절하거나 유산소운동에만 집중하면 체지방과 함께 근육량이 줄어 결국 칼로리를 잘 소비하지 않는 체질이 되기 때문이다.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요요 현상을 겪는 사례 역시 같은 맥락으로 볼 수 있다.

전국의 커브스 회원들은 하루 30분, 주 3회씩 여성의 신체에 맞게 고안된 기구를 활용한 근력운동으로 근육량과 기초대사량을 유지, 증가하는 데 힘쓰고 있다. 실제로 상당수의 회원들이 ‘요요 현상 없는 체중 감량’에 놀라움과 만족을 느꼈다고 언급한다.

지난 7월 체중 감량 부문 우수 회원 전국 1위로 선정된 커브스 개봉클럽의 허 모 회원도 같은 사례로, 4년에 가까운 운동 기간 동안 25kg의 체중을 꾸준히 감량했다.

그녀는 “초반에 12~13kg을 감량할 당시 특별한 식사량 조절 없이 커브스 운동만 2년 넘도록 꾸준히 해왔는데 요요 현상이 전혀 오지 않은 것이 정말 신기했다”며 “운동을 잠시 쉬는 기간에도 체중이 증가하지 않는 것은 운동을 통해 근육량과 기초대사량을 높인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커브스는 현재 9월 말까지 무료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선택해 무료체험을 예약 후 클럽을 방문하면, 커브스 코치의 지도로 체성분 분석을 바탕으로 한 건강 상담과 커브스 기구 체험을 받아볼 수 있다. 무료체험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브스 프로틴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커브스(www.curves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