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item item item item item

한국인에 가장 대중적인 족발을 트랜드화 하여 소스에 4번 발라 구워낸 바비큐 족발, 보쌈입니다.

외식업, 족발

O2O 창업체험 프로젝트 안내
  • 1. 직접 체험해 보고 창업하세요. 그러면, 더 안전한 창업이 가능합니다.
  • 2. 창업 전에 실제로 창업체험 기회를 창업경영신문이 제공하겠습니다.
  • 3. “창업체험 신청하기”에 연락처 남겨 주세요. 바로 상담 드리겠습니다.
  • 투자자금
  • 5,000 만원
  • 가맹점매출(월)
  • 3,600 만원
  • 가맹점
  • 80 개
브랜드개요
  • <마왕족발>로 창업을 하면 어떤 사업을 하게 되나요?
  • 소스 족발 시장 업계 1위로 족발, 보쌈 중심의 1차 외식업을 하게 되며 홀, 배달, 테이크아웃의 3중 매출을 달성하여 일평균 100만원의 매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주요 상품 또는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마왕통구이, 마왕 소금구이, 갈릭족발, 불 족발, 보쌈 등이 있습니다.
  • 주로 어떤 고객들이 <마왕족발>를 이용하게 되나요?
  • 남녀 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 가능합니다.
  • <마왕족발>의 차별성 또는 특장점을 간략하게 소개한다면?
  • 1. 소스족발 최초의 창시 브랜드 2. 인건비 최소로 100% 삶아 진공포장으로 매장에 공급 3. 소자본 투자 대비 최고 매출액 달성 가능
  • <마왕족발>의 가맹사업은 언제부터 시작 되었나요?
  • 마왕족발의 가맹사업은 2016년 8월 8일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 현재 <가맹점> 및 <직영점>의 개수는 얼마나 되나요?
  • 2017년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가맹점 66개, 직영점 0개가 있습니다.
  • <마왕족발>로 창업하면, 어느 정도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나요?
  • 2017년 정보공개서에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 <마왕족발> 가맹점의 폐점 또는 명의변경 건수는 얼마나 될까요?
  • 2017년 정보공개서 기준으로 계약종료는 0건, 계약해지는 1건, 명의변경은 0건입니다.
  •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랭킹>에서는 어떤 수준으로 평가 되었나요?
  •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랭킹'은 기본적으로 30개 이상의 가맹점과 직영점을 보유한 업체들을 대상으로 하여 회사규모, 성장, 재무안정성, 광고/홍보, 관리충실도, 그리고 가맹점 수익성 등을 고려하여 통계를 내는 객관적인 지표입니다. 마왕족발은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랭킹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 <마왕족발>로 창업하고자 할 때, 어떤 유의할 점이 있을까요?
▲ 위로
가맹점 창업안내
  • 가맹점 창업을 하려면 어떠한 절차로 이루어지나요?
  • 가맹 문의 > 상 담 > 가맹 계약 > 점포 개발 > 점포 계약 > 실측 및 견적 브리핑 > 공사 시작 (17일) > 가맹점주교육 (4일) > 공사 완료 > 가오픈 > 그랜드오픈
  • 가맹계약 체결 후, 가맹점 개설까지는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요?
  • 가맹 문의 > 상 담 > 가맹 계약 > 점포 개발 > 점포 계약 > 실측 및 견적 브리핑 > 공사 시작 (17일) > 가맹점주교육 (4일) > 공사 완료 > 가오픈 > 그랜드오픈
  • 이 브랜드 창업의 장점을 구체적으로 소개해 주세요
  • 소자본 창업(1억 미만)으로 최고의 순익을 올리는 창업 모델(3600만원/월)입니다.
  • 가맹점 개설에 적합한 상권과 입지를 설명해 주세요
  • 역세권, 대학가, 아파트 상업지구, 오피스 먹자골목 상권이 적합합니다.
  •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별도의 창업 설명회 개최 안하고 개별 상담을 진행합니다. (1599-5892)
  • 가맹상담을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가맹 문의 – 1599-5892 가맹 상담 – 010-4215-4939
▲ 위로
가맹본부 지원내역
  • 가맹점 창업을 위해서 어떠한 교육이 실시되나요?
  • 본사 교육장 4일 교육이 진행됩니다. 1. 조리 교육 2. 운영 교육 3. 서비스 교육 4. 홍보 교육
  • 상권/입지 분석 또는 점포개발 등에서도 가맹본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 상권 점포 개발은 시행 하지 않고 있으며 1층 기준 15 평 이상만 개설 가능합니다. 예비 점주의 점포 서치 후 본사가 타당성 검토 후 점포 계약 진행도 가능합니다.
  • 가맹점을 개설하는 단계에서, 기타 어떠한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 점포 타당성 검토(권리 분석/ 손익 분석/ 경상비 타당성 검토)와 아이템 적합성 검증(점주 적성 평가 및 예산 자본 검토 가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가맹본부의 상품공급, 물류지원 등은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 서울 수도권은 본사 물류센터 직접 배송(주 2~ 3회 배송)하며, 지방권은 대상 베스트코를 통한 3자 물류 진행(주3회 배송)을 합니다.
  • 가맹점 운영에 꼭 필요한 수퍼바이징 등은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 - 가맹점 매출, 인력, 홍보 입체적 관리 시행 - 월 1~ 2회 슈퍼바이져 정기 방문 정례화 - 매출 견인 프로모션 공동 진행 (저매출, 1 주년 기념 등) - 가맹점 체크 리스트를 통한 구체적 매뉴얼 진행 실시
  • 가맹점을 운영하는 단계에서, 기타 어떠한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 1. 연 2회의 정기적인 신메뉴 출시 2. 요청 가맹점 본사 레시피 별도 교육 시행
▲ 위로
회사소개
  • 회사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주세요
  • 프랜차이즈를 통한 유통 도소매를 기반으로 한 사업으로 첫 번째 모델인 오븐에 4번 구운 바비큐 족발 ‘마왕족발’ 브랜드를 2015년 설립하여 2018년 5월 말 현재 국내 80호점, 중국 6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젊은 회사입니다.
  • 회사의 규모는 어느 정도인가요? (자산규모, 매출액, 임직원 수 등을 중심으로)
  • 2017년 12월 31일 현재 1. 자산규모 – 1,196,616,593 원 2. 매출액 – 1,187,210,862 원 3. 임직원 수 - 30여명
  •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대한 경험은 많은가요?
  • 2015/02 콜라갠 랩 설립 2015/03 마왕족발 론칭-마왕족발 1호점 오픈 2016/01 중국지사 계약 2017/04 직영 물류센터 구축 2018/05 국내 80호점 계약
  • 현재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현황은 어떠한가요?
  • 직영점 수 4개 (상동점,정자점,야탑점,백현점), 가맹점 수 75개, 중국 가맹점 6개가 있습니다.
  • 이 회사의 CEO애 대해 간락하게 소개해 주세요
  • 기존 재래 족발 시장이 갖고 있는 낙후성을 극복하여 트렌드에 맞는 족발시장 탄생을 목적으로 론칭하였습니다.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하는 좋은 프랜차이즈 산업을 이루고자 합니다.
  • 기타 회사에 대해서 더 소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 슈퍼바이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운영 중입니다. (직영점 매장 근무자의 성실성과 창의정신을 배양하여 본사 슈퍼바이져로 등용 하는 시스템)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