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텀블러(CAFE TUMBLER)

item item item item item

당사는 외식 및 베이커리 사업 전문기업으로 카페/베이커리로 카페텀블러를 2018년 신규출범하였습니다.

카페/주점업, 커피/음료

O2O 창업체험 프로젝트 안내
  • 1. 직접 체험해 보고 창업하세요. 그러면, 더 안전한 창업이 가능합니다.
  • 2. 창업 전에 실제로 창업체험 기회를 창업경영신문이 제공하겠습니다.
  • 3. “창업체험 신청하기”에 연락처 남겨 주세요. 바로 상담 드리겠습니다.
  • 투자자금
  • 3,000 만원
  • 가맹점매출(월)
  • 1,500 만원
  • 가맹점
  • 1 개
브랜드개요
  • <카페텀블러(CAFE TUMBLER)>로 창업을 하면 어떤 사업을 하게 되나요?
  • 커피와 음료 및 쿠키와 디저트 외 샌드위치 및 브런치 이외에도 가벼운 컨셉의 제과/제빵류의 아이템 판매가 가능합니다. 메인은 커피와 음료를 주로 판매하며 이외에 매출을 보조하고 지원하여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의 판매 사업입니다. 단 메뉴의 세팅 결정에 따른 점포의 공간 확보와 장비의 증가 또는 가감을 조정하여야 하며 이는 창업예비 가맹점사업자 분들이 선택에 따라 결정하여 진행할 수 있는 선택형 판매가 가능한 사업입니다.
  • 주요 상품 또는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기본적인 커피류의 구성 이외 저희 카페텀블러 만의 순수 R&D 제품(특허청출원진행중인)인 음료들의 스페셜 이색 음료메뉴에 더한 다양한 아메리칸 쿠키류와 파이, 페스츄리, 타르트, 초콜릿, 빵, 케익류 까지 다양한 아이템의 구현과 서비스 및 판매가 가능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주로 어떤 고객들이 <카페텀블러(CAFE TUMBLER)>를 이용하게 되나요?
  • 주로 20대에서 6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층이 주요 매출원이며, 이는 아이템이 한정적이면 특정 연령층(주로 20~30대)에 국한되는 제한적인 카페컨셉을 커피를 비롯한 TEA 및 음료와 퓨전음료, 스페셜 음료등의 구성을 통한 선호 매니아층의 형성과 높은 연령대의 고객님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음료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외 아이스 제품, 델리, 디저트, 샌드위치, 브런치, 제과/제빵의 다양한 아이템의 구성으로 상권과 경쟁브랜드의 위치 및 제품구성에 따른 대응으로 어린이 부터 남, 녀 노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주요 고객으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 <카페텀블러(CAFE TUMBLER)>의 차별성 또는 특장점을 간략하게 소개한다면?
  • 카페텀블러는 깔끔한 분위기의 클래식한 외관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 카페업종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디장인의 세련된 고급 카페브랜드를 지향하며, 이러한 컨셉의 구현에 소규모 또는 소자본 창업과 전환창업이 가능한 브랜드 입니다. 물가와 임대 및 임금인상률이 심한 열악한 현실에서 가맹점주님들의 수익구조 극대화와 고객니즈를 위한 중, 저가형 아이템의 구성과 더불은 아르바이트는 물론 초보라도 손쉽게 가맹점 운영이 가능한 매우 쉽고 빠른 판매가 가능한 아이템의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특히 기존 외식 및 베이커리 경험 노하우를 통한 다양한 아이템의 구성들로 투자를 희망하는 가맹점사업자 님들의 다양한 아이템 컨셉의 적용과 접목이 가능한 시스템 및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원하시는 스타일의 메뉴 구성과 아이템 컨셉의 능동적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카페텀블러(CAFE TUMBLER)>의 가맹사업은 언제부터 시작 되었나요?
  • 가맹사업 개시일은 2018년 4월 12일입니다.
  • 현재 <가맹점> 및 <직영점>의 개수는 얼마나 되나요?
  • 카페텀블러는 가맹사업 기간이 짧아 정보공개서에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 <카페텀블러(CAFE TUMBLER)>로 창업하면, 어느 정도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나요?
  • 카페텀블러는 가맹사업 기간이 짧아 정보공개서에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 <카페텀블러(CAFE TUMBLER)> 가맹점의 폐점 또는 명의변경 건수는 얼마나 될까요?
  • 카페텀블러는 가맹사업 기간이 짧아 정보공개서에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랭킹>에서는 어떤 수준으로 평가 되었나요?
  •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랭킹'은 기본적으로 30개 이상의 가맹점과 직영점을 보유한 업체들을 대상으로 하여 회사규모, 성장, 재무안정성, 광고/홍보, 관리충실도, 그리고 가맹점 수익성 등을 고려하여 통계를 내는 객관적인 지표입니다. 카페텀블러는 가맹사업 기간이 짧아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랭킹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 <카페텀블러(CAFE TUMBLER)>로 창업하고자 할 때, 어떤 유의할 점이 있을까요?
  • 신규 진입 브랜드가 많고, 경쟁이 치열한 카페 업종의 특성 상 끊임없이 타 브랜드와 경쟁력을 차별화하고자 하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현재 메뉴의 구성은 물론, 끊임없이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는지, 마케팅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가맹상담 과정에서 꼼꼼히 알아보아야 합니다.
▲ 위로
가맹점 창업안내
  • 가맹점 창업을 하려면 어떠한 절차로 이루어지나요?
  • 가맹점 상담 후 충분한 당사에 대한 설명과 사업 가능성에 대한 제안을 알려드리고 공정위에서 규정하는 예비 창업자님들의 14일 기준을 충족한 사전 정보공개서의 제공으로 당사의 현황과 사업성에 대한 심사숙고의 기간을 배려한 후에 예비 창업자님들의 최종 투자 의향을 받아서 계약을 진행합니다.
  • 가맹계약 체결 후, 가맹점 개설까지는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요?
  • 계약 이후 당사의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소개 및 아이템 설명을 비롯한 전반적인 안내와 소개 이후 당사의 컨셉과 기준에 맞춘 인테리어의 실행과 당사의 안내에 따른 예비 창업자분들의 인, 허가를 진행한 후 충분한 협의 이후의 장비의 세팅 및 기물 및 집기류의 설치, 원, 부자재의 확모 이후 당사의 오픈 지원을 통하여 개설을 하게 됩니다.
  • 이 브랜드 창업의 장점을 구체적으로 소개해 주세요
  • 당사는 기본적인 1. 소규모 형태의 카페테리아를 비롯한 2. 소형 디저트카페 3. 준형 브런치카페 4. 중형 브런치, 디저트카페 5. 대형 베이커리 카페등의 다양한 컨셉의 접목이 예비 창업희망자의 선택에 따른 개설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상권에 따라 아이템의 재구성 및 상호 보완을 통한 매출 증진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 가맹점 개설에 적합한 상권과 입지를 설명해 주세요
  • 기본 소규모 5~10평형 부터 15~40평형 점포의 구성으로 다양한 지역과 상권에서 구현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권과 입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형 브랜드 입니다. 단 과도한 임대나 유동이 극도로 저조하여 당사의 사업아이템으로는 BEP극복이 어려운 상권에 대하여는 진솔한 권고를 통한 수익성이 뛰어난 사업성 구상을 추천하여 정직한 가맹본부로서의 노력을 최선하고 있습니다.
  •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당사에서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창업설명회나 박람회 등을 통한 사업설명과 브랜드에 대한 현황 및 아이템 소개를 확인 하실 수 있으나, 이외에도 예비 창업자 분들을 위한 수시 사업 설명회를 당사의 R&D센터의 내방이나 당사 영업담당자의 파견을 통한 브랜드 및 아이템 소개와 사업성에 대한 소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맹상담을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1644-0652를 통한 문의나 본사 사무실 02-516-5510 또는 빠른 상담을 위한 영업담당자 010-6383-3169 로 연락을 주시면 항상 친절하고 쾌속한 가맹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위로
가맹본부 지원내역
  • 가맹점 창업을 위해서 어떠한 교육이 실시되나요?
  • 창업을 위한 당사의 교육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페텀블러 브랜드의 이해 2. 카페텀블러 제품의 소개와 제조교육 및 실습 3. 시즌별 주기별 월별 프로모션의 안내와 방법 4. 위기 극복 및 응급처치/클레임 대응요령 등의 구성으로 실무 진행간 발생될 수 있는 예상 상황에 대한 대응능력을 체계적이고 실무위주의 학습으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 상권/입지 분석 또는 점포개발 등에서도 가맹본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 가맹본부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미리 언급한 BEP 상회의 고정 매출 창출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과 상황 분석과 상권/입지 분석을 통한 예상 매출을 도출하여 조언을 드리고 있습니다.
  • 가맹점을 개설하는 단계에서, 기타 어떠한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 당사의 지원과 도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테리어 협의를 통한 당사가 지정한는 업체의 시공 또는 가맹점사업자님의 직접시공(감리비 있슴)의 두가지 선택형으로 진행이 되고 2. 공사기간 행정 준비에 필요한 자문과 필요시는 대행지원 3. 점포오픈간 초도 오픈 세팅 및 시뮬레이션과 점포의 전반적인 점검 및 보완 4. 점포 오프닝 지원 및 오픈 감독 및 추가 현장지원 5. 필요시 오픈 초기 추가적 무상보완교육(당사규정에 의거) 6. 개점축하 당사 현물 지원 및 프로모션 현물 지원 등의 지원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가맹본부의 상품공급, 물류지원 등은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 당사의 상품 공급과 물류 지원은 단가변동이 심한 상품이나, 생물(야채, 과일등)의 경우 가맹점사업자님 직접 구매를 권장하며, 이외의 경우에는 기업 물류 유통망을 이용하여 공개적이고 합리적인, 일괄적인 동일 제품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기타의 경우에는 가맹점사업자 희망시 충분한 협의를 통한 결과에 따라 진행하게 됩니다.
  • 가맹점 운영에 꼭 필요한 수퍼바이징 등은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 당사의 수퍼바이징은 당사 규정에 의한 정기적 방문 또는 가맹점사업자 분들의 희망 또는 요청시 가맹점 운영간 운영실태 및 애로 발생시의 경우에 정기적, 불시, 요청시 등의 세가지 조건중 한 가지의 경우로 지도방문하여 현장상황 파악과 가맹점사업자 분들의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등을 충분히 협의하여 적극적이고 합리적인 운영 보완을 위한 노력을 진행합니다.
  • 가맹점을 운영하는 단계에서, 기타 어떠한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 당사는 공정위에서 규정하는 가맹사업법 시행령 및 시행 규칙에 의거한 광고비 분담의 본사 부담률에 대한 정률을 적용하고 있으며, 이외 부실 매장에 대한 현장지도와 실태점검을 통한 매출 증진 방안에 대한 안내와 필요시 지원을 실시하고, 경쟁브랜드의 증가 및 상권 변화에 따른 부득이한 불가항력적 상황의 발생시 본사 차원의 지원(당사내규에 의함)에 대하여 심의하여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사업자 분들의 어려움 해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위로
회사소개
  • 회사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주세요
  • 1) 설립 : 2017년 8월 (자본금 일억오천만원:대표이사 김연호) 2) 브랜드 “쉐르본1973”(제과/제빵 분야로 제조/유통사업 실행) 3) 2017년 9월 20일자로 청담직영 제과/제빵 공장 등록 4) 11월 2일 제과제빵용 제조 방법에 관한 특허출원 (출원번호:10-017-0145239) 5) 11월 28일 “벤처기업인증“(기술보증기금:2017.11.27.-2019.11.27) 6) 2018년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을 구성(2월 당사의 카페프랜차이즈 브랜드 “카페텀블러-CAFETUMBLER”를 신규 출범) 7) 2018년 2월 19일 청담동에 직영 1호점 오픈 8) 2018년 5월 청담역 2번출구 대로(구 카페베네 자리) 직영 2호점 오픈예정
  • 회사의 규모는 어느 정도인가요? (자산규모, 매출액, 임직원 수 등을 중심으로)
  • 당사는 자본금 일억 오천만원으로 설립되어 자산규모 6억 수준의 기업이며, 직전년도 매출액의 경우 1억 100만 원 달성과 임직원 6명의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대한 경험은 많은가요?
  • 당사의 인재 구성은 FC사업 및 베이커리, 카페 경험이 풍부한 인재들의 구성으로 브랜드 총괄 기획부서인 전략/기획부와 전 CJ상품개발 총괄팀장을 역임한 인재 및 아마폴라델리 등의 유명브랜드 인재를 영입하여 공신력있고 퀄리티 높은 수준의 제품 서비스와 더불은 이태리 커피 및 젤라또 전문 브랜드의 물류 담당 이외 기타 전문 오픈바이징, 메뉴바이징, 수퍼바이징 등의 가맹관리 전문 인재의 총체적 구성과 개개인의 노하우와 실무능력 운용을 통한 노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신성장 예비기업입니다.
  • 현재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현황은 어떠한가요?
  • 현재 "카페텀블러(CAFE TUMBLER)" 브랜드의 강남구청역 지역에 청담 1호점의 성공적인 오픈및 운영과 이를 바탕으로 청담역에 직영 2호점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카페텀블러 만의 독특하고 세련된 클래식한 스타일의 커피 및 브런치, 디저트, 델리, 제과, 제빵등의 퓨전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분들의 지속적인 문의 및 창업의뢰를 상담중이며 카페텀블러 만의 독특한 이색적인 카페컨셉을 선호하는 예비 창업자 분들의 성원과 의뢰에 힘입어 새로이 사업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 이 회사의 CEO애 대해 간락하게 소개해 주세요
  • 항상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경영이념"과 밝은 마인드의 소유자인 CEO의 노력과 인간미로 항상 가맹점사업자 및 예비 점주들의 생존과 번영을 최우선 과제로 가맹점사업자 분들의 가계안정과 보장된 미래 및 사업의 영속성에 중점을 두어 가맹점주를 우선하는 CEO의 경영방침에 더한 안정적이고 확장력을 더한 고용창출의 기여를 통한 국가경쟁력 제고에도 매우 큰 관심과 노력을 다할 것을 항상 상기시켜주는 CEO입니다.
  • 기타 회사에 대해서 더 소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 저희 카페텀블러는 5~10평형의 소규모 점포의 창업부터 10~30평형 준, 중형 창업 및 40평형 이상의 대형 점포의 창업 및 규모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들의 준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상권에 따라 예비창업자 분들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의 구성과 접목이 가능하여 희망창업이 가능한 카페형 사업 아이템이으로 경쟁브랜드의 대응력 또한 뛰어난 브랜드 입니다. "가족의 건강과 우리의 환경을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카페텀블러의 아이템은 독창적이고 이색적인 아이템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여타의 어느 카페프랜차이즈 브랜드에도 뒤처지지 않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 위로